몰랐던 비타민과 미네랄 정보

2020. 6. 2. 16:42카테고리 없음


몰랐던 비타민과 미네랄 정보



건강하고 튼튼하게 지내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건강하게 먹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해결책이 가능한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다음 조언은 비타민이 여러분의 삶에 어떻게 쉽게 들어갈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멈추지 말고 계속 배워라.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매일 5~7인분의 농산물을 섭취하십시오.


또한,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영양 보충제가 선택사항이다.




칼슘은 뼈를 유지하고 튼튼하게 만들 수 있다.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에 필수적이다.


햇빛은 비타민 D의 훌륭한 형태다.


이 모든 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식사 시간 전후로 복용 일정을 잡으십시오.


A, E, K와 같은 비타민은 음식물에 가장 잘 흡수되는 비타민이다.


당신은 그것들을 음식과 함께 먹을 때 그들에게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지방을 함유하고 있는



적혈구를 활성화하려면 철분을 더 섭취하십시오.


이 적혈구들은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산소를 전달한다.


남자는 여자만큼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보충제가 여자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호흡이 곤란하거나 기진맥진할 경우 철분 결핍증이 생길 수 있다.




리보플라빈 또는 비타민 B2는 많은 유제품, 콩, 팝콘,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바나나에서 발견된다.


적혈구 수치가 낮고, 비늘이 있고, 입술에 금이 가면 비타민 B2가 부족함을 알 수 있다.


이 중요한 비타민은 암, 백내장, 빈혈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보충제는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식료품점에 있는 많은 물건들은 가공이 지나쳐 원재료에 포함된 많은 영양분을 제거한다.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서는 좋은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폐경 후라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비예후 여성들은 종종 손톱과 머리카락을 위해 이런 종류의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생각이지만, 이미 폐경기에 접어든 여성들에게 너무 많은 철분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어른으로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제공하는 진미 비타민을 먹어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하나 이상을 복용하라.


성인 비타민 복용량이 어린이 비타민보다 높기 때문에 필요한 계산이 필요하다.


그것도 좋지 않으니 너무 많이 먹지 마.




여러분은 과일과 야채에서 필요한 많은 영양소를 발견할 것이지만, 가공되거나 통조림보다 신선한 것에 집중해야 한다.


여러분은 식단에 질 좋은 보충제를 첨가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고 싶을 때는 의사와 상담해야 영양소가 부족한지 알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식단을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해 훨씬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지금 보시다시피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조언들은 더 건강하고 새로운 당신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아이디어를 전달하여 그들이 또한 이익을 얻고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하라.